제50차 운영위원회 결과

활동소식 - 신대승네트워크 | 2023. 제1

제50차 신대승 운영위원회 논의결과  

 

일시 : 20221120() 저녁 9

장소 : https://bit.ly/3ggWySX

참석 : 이은래, 김병주, 박재현, 박종학, 방기연, 이윤정, 이태현, 한혜원

 

1. 12월 송년법석 점검의 건

: 12월 송년법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준비키로 하다.

언 제 : 2022. 12. 3. () 오후 3- 6

어디서 : 불교환경연대 교육장

진행자 : 김병주, 한혜원

행사 준비

살림지이들이 회원 3-5(회원 분담은 박재현 소장)에게 전화 또는 문자로 송년법석 참석을 요청키로 하다.

신대승상에 소모임의 좌장(유정길, 방기연, 이윤정, 정성운, 박종학)을 맡고 있는 분들을 선정키로 하고, 의미 있는 상장과 선물을 준비키로 하다.

모금 후원단체로 노숙자 급식 단체인 다나(탄경스님)를 선정하고, 모금액과 더불어 자원봉사키로 하다. 송년법석에서 모금 사유를 안내키로 하다.

참석자에게 1) 무나페에서 나눌 물품 1-2, 2) 흰색 드래스 코드, 3) 텀블러 및 수저 지참 등을 안내키로 하다.

저녁 공양은 샌드위치, 김밥 등과 같이 가볍게 나눌 음식으로 준비하고, 수요밥상팀이 논의하여 준비키로 하다.

진행 콘티는 지난 법석을 참조하여 진행자(김병주, 한혜원 지이)가 준비키로 하다.

카메라(이태현 지이 준비)로 온라인 줌으로 송년법석을 공유키로 하다.

불교시민단체는 박재현소장이 초청하고 확인한다

참석자 선물은 생태손수건으로 하며, 한혜원지이가 준비한다. 추가로 후원할 물품이 있는지 확인하여 접수한다.

 

2. 기타 안건

: 12월 운영위원회에서 2023년 신대승 운영위원회 워크숍 방안을 논의키로 하다

 

 

 

신대승네트워크
신대승네트워크는 붓다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나를 바꾸고 우리를 바꿔 서로를 살리는 차별과 소외가 없는 공정ㆍ공평ㆍ공유의 생명 중심 사회를 추구하는 대안운동공동체
평생 도반으로서 함께 향상일로向上一路하는 깊은 숙성의 길을 가고자 합니다.
편집진 편지